배움_중국어/뉴스로 중국어공부하기

[중국어신문으로 공부하기 DAY 67] 외신 : 김정남 피살 전 대량 현금 휴대, 미국인과 접촉

PROJECT-B 2017. 6. 15. 17:57
반응형

外媒:金正男被杀前携大量现金 曾与美国人接触

외신 : 김정남 피살 전 대량 현금 휴대, 미국인과 접촉





http://news.qq.com/a/20170614/011026.htm

20170615.docx




参考消息网6月14日报道 外媒称,一朝鲜籍男子在马来西亚遇害前,相信身上带有12万美元的现金。

6/14일 인터넷 소식을 참고한 한 외신 매체는 한 북한 국적의 남자가말레이시아에서 살해 당하기 전 몸에 12만달러의 현금을 가지고 있었다고 전했다. 


据新加坡《联合早报》网站6月13日报道,日本《朝日新闻》引述马来西亚调查人员的话说,该男子在遭谋杀前几天曾同一名身份不明的男子会面,他身上的现金可能是他用情报换来的报酬。

싱가폴 매채<연합 조간 신문> 6/13일 보도에서 일본 <아사히 신문>이  말레이시아 조사인의 말을 인용하여 이 남자가 살해당하기 전 한 신분이 불분명한 남자와 만났으며 신상에 있는 현금은 그남자에게 정보 교환의 댓가로 사용 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하였다. 


《朝日新闻》报道称,马来西亚当局并没有他从银行提出这笔款项的记录。

<아사히신문>은 보도에서 말레이시아 당국은 그가 은행에서 이 돈을 인출한 기록이 없다고 전했다.


《朝日新闻》称,警方是在一个黑色的袋子里发现四扎现金,每扎有300张的100美元纸钞。

<아사히신문>은  경찰 측이 검정 자루 안에서 4뭉치의 현금을 발견 했으며 뭉치 마다 300장의 100달러  지폐가 있었다.


今年2月9日,该男子据称曾在马来西亚朗卡维度假海岛一家酒店同一个身份不明的美国公民见面。后者据称是一个“居住在曼谷的中年韩国裔美国人”,相信同美国情报机构有联系,此前也曾数次同该朝鲜籍男子会面。

매년 2월 9일 이 남성이 이미 말레이시아 한 호텔에서 신분이 불분명한 미국인을 만났다. 그 미국인은 방콕에 거주중이며 미국 정보기관과 관련된 한국계 미국인인것으로 밝혀 졌으며 이전에도 몇차례 북한 국적의 남자(김정남)와 만났다고 전했다.


《朝日新闻》称,该男子的手提电脑曾插入一个USB记忆棒,这引发猜测可能有大量资料被转移出来。

<아사히신문>은 이 남성의 노트북에는 한 개의 USB가 꽂혀 있었으며 대량 정보가 유출 되었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추측했다.


该朝鲜籍男子是于今年2月13日在吉隆坡国际机场离境厅,遭两名女子在脸上涂抹VX神经毒气而丧命。当时,他正准备搭乘飞机前往澳门

이 북한 국적의 남자는 올해 2/13일 쿠알라룸프르 국제 공항 출국장에서 두명의 여자가  얼굴에 뭍힌  vx 신경유독가스로 목숨을 잃었다. 당시 그는 마카오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 준비를 하고 있었다.








  • 전문가가 아닌 공부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습니다.
  • 오타나 오역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한 마음으로 수정하겠습니다.
  • 동영상링크(혹은 기사 링크) 와 기사 파일(워드) 첨부했습니다. 공부 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제 블로그를 구독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