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움_중국어/뉴스로 중국어공부하기

[중국어신문으로 공부하기 DAY 93]북한 외무상 트럼프가 북한에 선전포고 했다고 보도, 백악관 : 사실 무근

by PROJECT-B 2018. 12. 25.
반응형

朝鲜外务相称特朗普已向朝宣战 白宫:并没有

북한 외무상 트럼프가 북한에 선전포고 했다고 보도, 백악관 : 사실 무근






http://news.qq.com/a/20170926/005864.htm



中新社华盛顿9月25日电 美国白宫新闻发言人莎拉·桑德斯25日表示,我们并未对朝鲜宣战。



중국 신화사 워싱턴 지부는 9월 25일 소식에서 백악관 대변인 사라 손더스가 25일 "우리는 결코 북한에 선전포고를 한 적이 없다."라고 했다고 보도했다. 


桑德斯是在白宫当天的例行记者会上回答提问时作出上述表态的。她的回答也是针对朝鲜外务相李勇浩的言论。



손더스는 당일 백악관 관례 기자회견에서 답변할 때 입장을 표명 하였다. 그녀의 답변은 역시 북한 외무상 이용호의 말을 겨냥 한 것이였다. 


李勇浩当天在纽约召开新闻发布会时称,美国总统特朗普已向朝鲜宣战,朝鲜有权采取相应对策,包括击落美国的战略轰炸机,无论这些轰炸机是否在朝鲜空域。



이용호는 그날 뉴욕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이미 북한에 선전포고를 하였으며 북한은 폭격기가 북한 상공에 있던 업없던 상관없이
 전략 폭격기 격추를 포함하는 대책을 마련할 권리가 있다고 하였다. 



李勇浩此番表态是针对特朗普23日在推特上发表的相关言论。



이용호는 트럼프가 23일 트위터에서 언급한 내용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桑德斯在记者会上说,我们并没有对朝鲜宣战。坦白讲,这种说法很荒谬。她还表示,在国际海域上空击落别国飞机是绝不应当的。



손더스는 기자회에서 "우리는 북한에 선전포고 한 바가 없으며 솔직히 말해 너무 황당무계하다."라고 하였다. 그녀는 국제 해역에서 타국 비행기를 격추시키는 것은 절대 해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하였다. 


桑德斯说,美国的目标依然没变,将继续寻求朝鲜半岛和平无核化。美国将通过尽可能地施加最大的经济和外交压力实现这一点。



손더슨은 미국의 목적은 변함없이 한반도의 비핵화와 평화라고 하였다.  미국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외교, 경제적 압력을 가할 것으로 보인다. 


美国国防部23日称,美军B-1B轰炸机和F-15C战斗机在朝鲜东部海域的国际空域执行了飞行任务,这是本世纪以来美国战斗机或轰炸机在朝鲜附近海域的非军事区飞行最北的一次。



미국 국방부는 23일 미국 B-1B폭격기와 F-15전투기가 북한 동부 국제 해역에서 비행임무를 하였으며 이는 이번 세기 들어 처음으로 미국 전투기 혹은 폭격기가 북한 부근 비무장 지대 해역 가장 북쪽에서 비행 한 것이라고 하였다. 


据美联社报道,这并非朝鲜第一次说两国宣战。2016年7月,朝鲜称美国对金正恩实施制裁就是宣战。



미국 AP 통신사 보도에 따르면 북한이 양국간에 선전포고를 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고 한다. 2016년 7월 북한은 미국이 김정은에 대해 제제를 시행 한 것이 북한에 대한 선전포고라 한 바 있다. 

이 기사는 2017년 9월 기사입니다. 블로그 내부 정리로 인하여 재 업로드 합니다. 


  • 전문가가 아닌 공부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습니다.
  • 오타나 오역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한 마음으로 수정하겠습니다.
  • 동영상링크(혹은 기사 링크) 를 첨부했습니다. 공부 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제 블로그를 구독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